MY PAGE
ELASHOP
WEPICKMEDI
병원찾기
건강/성형정보
이벤트
진료후기
PICK톡
SUPPLEMENT
보험설계사
손해사정사
회원가입약관
약관에 모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약관
위픽메디 이용자 동의 약관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 이하 "약관"이라 합니다 )은 주식회사 아디아포유 ( 이하 "회사" 또는 "아디아포 유" )가 운영하는 위픽메디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이하 “위픽메디” 또는 “서비스”라 합니다. 영문명 WePickMedi ) 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서비스의 이 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1.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 (PC, 휴대형 단말기 등)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위픽메디와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약관을 동의하고 회사”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의미 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회원과 의료기관 및 유관업체로서 개인 회원에게 홍보 를 목적으로 병원 및 의료진 정보, 의료 전문 지식을 전달하는 주최인 “기업 회원”으로 구 분한다. 4. “이용자”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회원과 기업회원, 비회원 모두를 의미한다. 5.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본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 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이하 “약관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 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 는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에 공지하거나 서비스내 전자우편, 전자쪽지,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위와 같은 공지 또는 통지에도 불구하고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 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 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약관이 변경된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이하 “서비 스별 안내”라 합니다)를 정할 수 있으며, 이 약관과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 우에는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2. 이 약관 또는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 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 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 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연락처, 전자우편주소 등) 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 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 지할 수 있습니다. a)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는 경우는 예외) b) 타인의 명의 혹은 전화번호를 이용하거나 이미 가입된 회원과 전화번호나 전자우 편주소가 동일한 경우 c)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등 이용 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d)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e) 기타 관계법령 또는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목적으로 신청한 경 우로서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 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 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 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6.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6 조 (이용 계약의 종료) i 1.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하거나 서비스 내 [설정] 메뉴에서 이 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회원의 해지요청에 대해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3) 회원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한 이후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재가입에 제한 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해지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전자우편, 전화, 팩스, 쪽지,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a) 제5조 제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b)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 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c) 기타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 유가 발생한 경우 2) 이용계약은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종료됩니다. 3. 본조 제1항에 따라 회원이 임의로 이용계약을 종료시키거나 제2항에 따라 회원의 귀책사 유로 인하여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 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회원”, “이용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및 이 약관의 규정, 회사의 정책,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 또는 공지 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a)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b)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c)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d)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e) 회사의 동의 없이 “서비스”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f)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g)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h) 고객센터 상담 내용이 욕설, 폭언, 성희롱 등에 해당하는 행위 i) 자신의 ID, PW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판매하는 등의 행위 j)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k)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3.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에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등록정보에 변경사항이 생기는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하며 이로 부정확한 등록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회사에서 책이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 8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에서 명시한 금지 항목 또는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여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 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단, 즉시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회원 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한 의무사항을 준수합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제공 내용 및 변경) 1.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의료 기관의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 진료과별 병원 정보 제공, 지역별 병원 검 색, 등 b) 의료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 의사 정보 제공 서비스, 각종 질병 정보 제공 서 비스, 건강 뉴스 제공 서비스 등 c) 기업회원의 정보 중계 플렛폼 서비스 : 병원 상담 서비스, 의료 기관 광고 이벤트 제공 서비스, 의료기관 이벤트 알림톡 서비스, 의료 기관 동행 서비스 등 d) 커뮤니티 게시판 서비스 e) 기타 회사가 타 업체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하지만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 전에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문자 메세지 혹은 게시판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 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서비스의 개편 등의 운영상 이유 또는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하 거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0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 또는 광고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수 신 동의한 "이용자”에 한하여 문자메시지, 이메일, 어플리케이션 Push 알림 으로 광고 등 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3. “이용자”가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함으 로서 교신 또는 거래하는 것은 전적으로 “이용자"와 광고주 간의 문제이며 이로인해 발 생하는 문제에 대해 “회사”가 광고주의 위법행위를 발견하고 이를 방치하지 않는 한 회사 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로 인한 저작권법 및 정보통신망법 위반 등 모든 책임은 이를 게시 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운영원칙에 위배되지 않는 합법적인 게시물 정보를 서비스 내에서 임의로 수정하 거나 삭제 할 수 없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 또는 게시중단(임시조치)할 수 있습니다. a)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b)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c)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d)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e)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f)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 내용 등 영리 목적의 글을 게 시하는 경우 g)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거나, 타 경쟁업체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인 경우 h) 정당한 사유 없이 회사 또는 제3자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i) 자신의 업소를 홍보할 목적으로 허위 또는 과장된 게시글을 게재하는 경우 j) 의미 없는 문자 및 부호 또는 도배성 글을 게재하는 경우 k) 제3자 등으로부터 권리침해신고가 접수된 경우 l)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m) 의료인 및 국내 의료기관 간의 비교 광고 성격을 띤다고 판단될 경우 n) 허가 받지 않은 의료행위 또는 의료행위를 위한 선전으로 게시물을 게재할 경우 o) 기타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4. "회사"는 "게시물"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 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 회사"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5. 회사와 회원간 이용계약을 회원이 해지하거나 회사가 적법한 사유로 해지한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으나 삭제하지 아니한 게시물을 삭제할 권한이 있습니다. 제 12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 다 2.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등 제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3.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해 게시물을 제출하거나 게시하는 경우 회사에 대한 해당 게시 물의 사용 권한을 부여한 것으로 간주하며 "회사"는 "서비스” 의 운영,전시,홍보,배포 등 의 목적으로 저작권법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게시물을 별도의 허락 없이 다 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회원”의 게시물을 서비스 및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 내에서 복제,전송 ,전시,배포될 수 있으며 화면에 노출되는 과정에서 게시물이 일부 수정,생략,편집 이 될 수 있습니다. b)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언론기관 등 서비스 제휴 파트너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전달하여 보도, 방영이 가능하며 이 과정 에서 게시물의 내용이 일부 수정,생략,편집이 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회원” 의 개별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의 게시물이 저작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 였음이 명백한 경우 삭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5. 제 3자가 특정 게시물에 대해 저작권 또는 지적재산권 침해를 주장하는 경우 당사자 사이 의 분쟁이 명확해질 때까지 게시중단(임시조치)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서비스 이용 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 일부 기능 사용 제한,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 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전화번호 도용 ,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 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본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를 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 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4조 (책임 제한) 1. “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 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 다. 3. “회사”는 제 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로 인한 “서비스”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을 지 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내 참여기관이 제공한 정보 또는 회원이 서비스내 게시한 자료,정보,사실 에 대한 신뢰도,정확성 등을 보증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의 게시 정보에 대해 사전 심사 또는 상시 검토할 의무가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간 또는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조 (손해배상) ”회사” 또는 ”회원”이 관련 법령 및 본 약관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상대 손해에 대해 귀책 당사 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5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3.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으며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 16조 (회사의 연락처) 상호 : 주식회사 아디아포유 대표 : 김규태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5길 7 9층 113호 (역삼동) 대표전화 : 02 – 1833 – 8919 제 17조 (부칙) 본약관은 2022년 5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공고 일자 : 2022년 4월 22일 시행일자 : 2022년 5월 1일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개인 정보 수집 · 이용 동의 (주)아디아포유 (이하 ’회사’)는 위픽메디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이하 ‘서비스’또는 서비스 명 “위픽메디”라 함)를 운영함에 있어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법령 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 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령이나 지침의 변경, 회사의 약관 또는 내부 정책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이를 개정하는 경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이용자에게 고지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용자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위픽메디 개인정보처리방침 을 수립, 공개합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이용자의 게인 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 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회사의 조치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반드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 정보만을 수집하며 수집한 정보를 아래의 목적 외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1)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제공, 개인식별, 회사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서비스의 원활 한 운영에 지장을 미치는 행위 및 서비스 부정이용 행위 제재,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여부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 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2) 서비스 제공 및 기능 개선 컨텐츠 제공, 본인인증 및 연령확인, 자료분석,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통계, 어플리케 이션 기능 개선, 서비스 기술 개발 및 신규 서비스 출시,접속 빈도 파악 3) 마케팅 푸시,SMS,이메일,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광고를 의뢰한 개인이나 단체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보유기간 회사는 아래의 경우, 회원식별 및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분류 수집항목 목적 보유기간 필수 정보 회원가입 시 이메일 또는 SNSID, 닉네임, 비밀번호, 성별 수집 ①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개인식별,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불량회원의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 방지, 고충 처리 및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② 신규 서비스 개발, 기능 개선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기능 개선,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회원 탈퇴 시 관계 법령 및 내부 규정에 따른 보유기간 동안 보관 서비스 이용에 따른 자동 수집 및 생성 정보 단말기 정보, 서비스 이용기록,IP 주소, 접속기록, 접속환경, 접속일시, 기기정보, 플랫폼 정보,CI(Connecting Information) 서비스 이용 및 계약의 이행,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부정 이용방지, 통계·분석추천, 신규 서비스 개발, 기능개선 표시 광고 기록 6 개월 금융기록 5 년 소비자 불만, 분쟁 3 년 인터넷 로그 6 개월 접속자 추적자료 6 개월 선택 정보 본인인증 시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별 서비스 이용 : 이벤트 상담예약 신청 및 신청완료 문자 수신, 콘텐츠 작성 및 저장, 6 개월 3. 개인정보의 제 3 자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가 의료기관 이벤트 참여 및 상담 신청을 목적으로 해당 의료 기관에게 이름, 성병,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등 이벤트 신청 정보를 포함해 해당 의료 기관에게 전달합니다.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해 전문업체에 일부 서비스를 위탁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위탁계약 내용에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의 유출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에 명시하며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관리·감독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탁자나 위탁업무 내용이 변경될 경우에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합니다. 1) SKB - 위탁업무 :SMS 발송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 - 개인정보 처리방침 URL: http://www.skbroadband.com/footer/Page.do?retUrl=/footer/PrivacyStatement 2) 가비아 - 위탁업무 :SMS 발송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 - 개인정보 처리방침 URL:https://www.gabia.com/privacy_policy 3) 애드저스트 코리아 - 위탁업무 : 제휴사 맞춤 광고 서비스 개발과 제공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 - 개인정보 처리방침 URL: https://www.adjust.com/terms/privacy-policy/ 4) 카카오 - 위탁업무 :SNS 가입 여부 및 계정 정보 확인, 맞춤 광고 서비스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 - 개인정보 처리방침 URL: https://www.kakao.com/ko/privacy http://rules-ad.kakao.com/policy/privacy 5) 네이버 - 위탁업무 :SNS 가입 여부 및 계정 정보 확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 - 개인정보 처리방침 URL: https://policy.naver.com/policy/privacy.html 6) 페이스북 - 위탁업무 :SNS 가입 여부 및 계정 정보 확인, 맞춤 광고 서비스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 - 개인정보 처리방침 URL: https://www.facebook.com/privacy/explanation https://www.facebook.com/legal/terms/dataprocessing/update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경과된 후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하며,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수집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 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별도의 DB 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 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 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여 파기합니다.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은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통해 철회하거나 앱에서 제공하는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하여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회사의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은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서면,전화,전자우편을 통하여 행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등을 본인이 아닌 대리인을 통하여 요청할 경우 위임장을 통하여 정당한 대리인인지 확인합니다. 3) 이용자의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 35 조 제 5 항, 제 37 조 제 2 항에 의하여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다른 법령에서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개인정보의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 또는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보유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쿠키의 운영 및 수집 거부 방법 1) 회사는 이용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다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2) 웹사이트 방문 시, 서버가 이용자의 하드디스크에 저장하는 작은 기록 정보 파일을 '쿠키(Cookie)'라 하는데 이용자가 이후에 웹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 저장을 거부하는 경우에는 일부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이용자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 혹은 거부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도록 지정할 수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의 경우:[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탭] >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 - Chrome 의 경우:[설정] > [고급설정 표시] > [개인정보] > [쿠키] 영역에서 원하시는 정책을 선택합니다. 8.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 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암호화 이용자의 비밀번호 등 중요 정보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은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2) 회사는 해킹이나 악성코드에 의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가 유출· 훼손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침입차단 시스템을 24 시간 운영하고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외부로부터의 시스템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주기적으로 백업하고 있고,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더욱 안전한 개인정보 처리를 위해 노력하며 더 나은 기술적 · 관리적 방법을 끊임 없이 강구하고 있습니다. 5) 위와 같은 노력 이외에 이용자 스스로도 제 3 자에게 비밀번호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공공장소에서의 PC 사용에 주의하며 주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9.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부서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 관련 문의, 불만처리 등에 관한 사항을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한 신속하고 성실한 답변 및 처리를 위해 노력합니다. 1) 개인정보 관련 문의 주식회사 아디아포유 (이메일주소:adia4u@adia4u.com) 2)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02-3480-2000 /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1566-0112)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police.go.kr / 국번없이 182) 10. 링크 사이트에 대한 책임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른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링크 웹사이트들은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으므로, 해당 링크를 통해 외부 웹사이트로 이동하시는 경우, 해당 서비스의 정책을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11.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개정과 고지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개정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시행일로부터 최소 7 일 전 (단 중요 내영 변경은 30 일 전)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을 통해 고지합니다.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이용자가 변경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본약관은 2022 년 5 월 1 일부터 시행됩니다. 공고 일자 :2022 년 4 월 22 일 시행일자 :2022 년 5 월 1 일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
취소